본문 바로가기
두산 베어스의 모든 것

두산베어스 선수 소개 1탄 (박건우)

by Mr 잡지 2020. 5. 12.

오늘은 야구팀 두산베어스에 소속되어 있는 박건우 선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출생년도: 1990년 9월 8일 

: 184cm

몸무게: 79kg

주 수비 포지션: 우익수(외야수)

 

 

제가 두산에 입덕하게 된 이유가 바로 박건우 선수 때문입니다. 일단 외모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밝은 피부톤인데요. 아무래도 야구선수가 태양빛을 많이 받으며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피부가 까맣고 좋지 않은 선수들이 사실 대부분인데 박건우 선수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외모도 귀엽게 생기셔서(주관적) 제일 처음으로 눈에 띈 선수였지 않았을까 생각듭니다. 

 

 

박건우 선수와 가장 친한 선수들은 90즈 라인에 정수빈, 허경민 선수입니다. 아무래도 동갑이다 보니 서로 장난도 더 많이 치고 하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아 오재원 선수와도 케미가 좋아보여요! 사실 박건우 선수는 워낙에 성격이 좋아서 모든 선수하고 두루두루 장난 많이 치고 노는 것 같아 보입니다.

 

 

박건우 선수는 꾸준히 3할은 넘깁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가끔은 쳐줘야 할 떄 적시타가 나오지 못해 아쉬울 때도 종종 있어요. 하지만 뭐 꾸준히 3할 쳐주고 중상 정도의 수비 실력을 갖고 있으니 나쁠건 없다고 봅니당. (적시타 좀 많이 쳐주면 더 좋겠는건 안비밀..)

 

 

박건우 선수의 등번호는 37번이에요. 외야석 자리 가서 37번 보인다? 무조건 박건우입니다. 뒷태도 기가 막힐 겁니다ㅎㅎ(경험담이에요~)

 

 

박건우 선수의 응원가는 나름 신나요. 응원가가 시작되기 한마디 전에 "한 박자 쉬고" 이렇게 외쳐주는 것이 핵심이에요. 제가 야구장 한 번도 안 가본 친구랑 야구장 갔는데 친구가  "한박자 쉬고" 이거만 아주 잘 기억해내더라고요ㅎㅎ 또 "안타 박건우 "우우우"  여기서 우우우 이 부분도 박건우 선수의 응원가의 키포인트라고 생각돼요. 묘하게 중독성이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응원가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유투브에서 검색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야구장 가는 것을 계획 중이셨다면, 그리고 선수에 대한 정보들이 더 궁금하셨다면, 제 글 읽고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다른 선수들 정보들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제 블로그 오셔서 더 많은 정보들 얻고 가세용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