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산 베어스의 모든 것

두산베어스 선수 소개 3탄(크리스 플렉센)

by Mr 잡지 2020. 5. 25.

오늘은 두산베어스 선수 소개 제 3탄의 주인공인 크리스 플렉센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운 야구장..

 

 

출생년도: 1994년 07월 01일

: 191cm

몸무게: 113kg

국적: 미국

 

 

플렉센 선수는 2020년도에 정식적으로 두산베어스에 입단한 외국인 투수입니다. 2017년 뉴욕 메츠에 입단했다가 두산으로 온 선수로 2020년도 한국 기준으로 27살의 나이를 가진 플렉센 선수인데요. 기본적인, 아아주 기본적인 정보를 드리자면 등번호는 34번을 달고 있고 포지션은 투수이며 우투우타입니다! 상대적으로 젊은 나이인 이 선수를 두산에서 데려온 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성적을 한 번 들여다 볼까요?

 

아직 시즌이 시작한지 오래 지나지 않아 다소 많이 정확하지는 않을 수 있으나 현재까지의 성적을 본다면 3경기에 나와 2승을 거두었고 평균자책점은 2.70으로 KBO전체 투수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삼진 개수 또한 8위에 위치해 있으며 승률은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플렉센의 한국에서의 첫 데뷔 무대였던 5월 7일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는 4 자책점을 기록하며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이내 다음 경기에서부터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있었던 5월 20일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는 8이닝 동안 단 1실점만을 기록하며 두산의 자랑스러운 에이스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쉽게 그날 NC와 팽팽한 경쟁을 해서 승리투수가 되진 못했지만 아무래도 이번 시즌 투수조가 불안한 두산에게는 한 줄기의 희망이 되는 경기였습니다.

두산 투수조의 유일한 희망

 

개인적으로 제가 플렉센 선수를 처음 보고 든 생각은 잘생겼다입니다. 투수로서의 실력 또한 빛을 바래서 더 그렇게 느낀 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플렉센이 공을 던지고 경기를 하는 모습에서 제 2의 니퍼트가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참고로 니퍼트 선수는 두산의 레전드 외국인 투수입니다.. 아주 오랜기간동안 두산에서 좋은 성적으로 뛰어주었거든요 

 

아직 상대적으로 많은 경기를 뛰지 않았기 때문에 더 많은 정보들을 드릴 수는 없으나 앞으로 차차 플렉센이 남은 경기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가 매우 기대가 되는데요! 내일(5월 26일) SK와의 경기에서 시즌 4번째 등판이 예정되어 있는 플렉센 선수가 어떤 모습으로 우리 두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지 또한 매우 기대가 됩니다. 아직 어린 나이의 플렉센 선수를 앞으로 10년 동안 두산에서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두산베어스 선수 편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 그리고 두산의 소중한 에이스 플렉센 선수에게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당 감사합니다!!

1등이 되는 그날까지 함꼐 응원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