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트와이스(TWICE) 미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by Mr 잡지 2020. 6. 14.

트와이스(TWICE)  미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twice) 미나에 대해서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디스패치

 

미나 본명 : 묘이 미나 (Mina Sharon Myoi)

미나의 출생년도(나이) / 고향  : 1997년 3월 24일 /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

미나의 국적 : 일본

미나의 신체 : 163cm/46kg/A형

미나의 취미 : 인터넷을 이용하여 맛집 찾기, 쇼핑, 영화보기

미나의 특기 : 발레하기

미나의 소속그룹 : TWICE (JYP ENT.)

미나의 종교 : X

 

출처-bnt 뉴스

 

TWICE 미나의 데뷔 전 배경

 

미나의 부모님은 두 분 다 일본인이라고 하십니다. 미나는 미국 텍사스 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태어나자마자 미국과 일본 국적을

동시에 갖게되어 만 22세 전까지는 이중국적으로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일때문에 잠시 가족이 미국에 가 있는동안 미나가 태어났습니다. 미나는 미국에서 태어났고, 미국 국적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미나의 영어 실력에 대해서 궁금해하십니다. 하지만 TWICE로 데뷔하기 위해서 한국에 오기 전까지는 일본에서 쭉 생활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인 정체성을 가지고 자라게 되었으며, 미나의 영어 실력은 어느정도 한다고 미나의 어머니가 직접 댓글로 밝혔습니다. 미나는 트와이스 멤버 중에 비공식적으로 영어 담당을 맡고 있습니다.

 

출처-포토뉴스
출처-포토뉴스

 

미나의 발레 실력

 

트와이스 미나의 발레 실력은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어릴때부터 발레를 시작하여 11년의 발레 경력이 있을만큼 탄탄한 내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JYP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식스틴(SIXTEEN)에서 훌륭한 발레 실력으로 경쟁자들과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식스틴 당시 발레하는 미나 (출처-포토뉴스)

 

미나의 팀내 포지션

 

미나는 팀에서 서브 보컬과 메인 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위에 언급했던 만큼 미나는 발레를 오랫동안 하여 춤을 부드럽고 우아하게 추는 느낌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춤선이 예쁘고 바디라인이 아름답다고 합니다.

 

미나의 별명

 

트와이스 미나의 별명은 아주 많습니다. 미나리, 다크 섹시, 블랙스완, 펭귄, 미땅, 매혹의 발레리나, 샤론, 정남이, 미구리, 무잼이, 찾잼이, 대잼이, 미나아씨, 묘느리, 임미나, 챙덕후, 미인아, 점순이, 집순이, 엔젤, 므구 등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식

 

케첩, 육회, 수박주스

맛있어 보이는 수박주스(출처-요안나 블로그)

 

미사모쯔

 

트와이스 내에는 일본인이 3명이 있습니다. 모모와 사나, 미나가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들 '미사모' 라인이라고 말을 하고는 합니다. 또한 여기에 쯔위까지 끼게 되어 '미사모쯔' 라고 하는 외국인 라인이 생겼다고 합니다.

 

출처-BINCARD's 블로그

 

활동 중단

 

사실 미나는 지난 6개월 동안 불안장애를 겪으며 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년도 2월 11일에 열렸던 트와이스의 월드투어에서 같이 공연을 하며 다시 활동을 시작할 것임을 인지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6월 1일에 트와이스가 완전체로 컴백하며 활동 중단이 끝났음을 알려 주었습니다. 다시 웃는 모습으로 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돌아온 미나(출처-뉴스엔)

 

오늘은 트와이스 미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트와이스 미나 말고도 트와이스의 쯔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6/13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쯔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쯔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쯔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최근 컴백한 트와이스의 멤버인 쯔위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쯔위 본명: 저우쯔위 쯔위의

hyunsoopirit.tistory.com

 

트와이스의 미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환한 미소를 잃지않고 즐겁게 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Mr 잡지었습니다!

출처-인스타(minajype)
출처-인스타(minajype)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조사 과정에서의 출처 : https://namu.wiki/w/%EB%AF%B8%EB%82%98(TWIC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