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트와이스(TWICE) 쯔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by Mr 잡지 2020. 6. 13.

트와이스(TWICE) 쯔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최근 컴백한 트와이스의 멤버인 쯔위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쯔위 본명: 저우쯔위

쯔위의 출생년도 / 고향: 1999년 6월 14일 / 대만 타이난시 둥구(中華民國臺南市東區)

쯔위의 국적 : 중화민국(대만)

쯔위의 신체 : 173cm / A형/ 245~250mm 
쯔위의 취미 : 공연 보기, 맛있는 것 먹기
쯔위의 특기 : 춤추기, 공 멀리 던지기 

쯔위의 종교: X

소속그룹 : TWICE (회사-JYP)

 

트와이스를 뽑는 식스틴

트와이스 쯔위는 2016년에 엠넷에서 주관하는 SIXTEEN 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게 합격을 하여 트와이스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쯔위 마이너 > 마이너 > 메이저 > 마이너 > 메이저 >메이저 > 마이너 > 마이너 로 마지막 화에 마이너가 되었지만 JYP 엔터테이먼트의 사장인 박진영이 트와이스 쯔위의 실력이 "그 누구보다 훨씬 발전한 아이" 라고 말을 했고 "쯔위의 경이로운 발전을 통해서 데뷔를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지 느낄 수 있다" 라는 말을 하며 트와이스의 멤버가 되게 되었습니다.

식스틴 당시 찍은 화보

 

트와이스의 쯔위는 이러한 데뷔 후,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쯔위의 엄마가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라고 소문이 났기 때문이죠. 그럼 얼마나 훌륭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와.. 정말 이쁘군요

 

청바지 입을 떄도 이쁘군요

역시 타고난 유전자 덕분에 쯔위의 미모가 더 빛나는 것 같습니다!

 

쯔위 어릴때사진을 보면 성형을 했는지 안 했는지 알 수 있겠죠? 이번에는 쯔위의 어릴때사진을 한번 감상해보겠습니다!

 

어릴때부터 얼굴에서 빛이나는 것 같습니다.

 

트와이스 쯔위는 별명도 엄청 다양합니다. 요다, 주희, 자유, 샐리, 무결점 최강비율, 초콜릿 기럭지 막내, 쯔쯔, 쯔쁘, 대만지광, 대만의 기적, 쯔아몰, 쯔뭉이, 쯔위즈만, 예쁜빵, 서열1위, 쯔골라스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 인기가 많고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많이 받는만큼 별명도 다양한 것 같습니다!

 

쯔위의 머리의 변화도 너무나게 다양합니다.

앞머리 있는 쯔위.. 그래도 여전한 미모

 

twice쯔위 논란

이렇게 예쁜 쯔위도 한때는 큰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사건은 전말은 이렇습니다. 2015년 5월경, MBC의  예능 프로그램인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와서 자신의 국기를 흔드는 상황이 있었는데 쯔위가 대만의 국기를 흔든 것이죠. 2015년 당시와 현재 2020년에도 중국과 대만은 서로 불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단 몇 초간 국기를 흔든 행동으로 인하여 정치 문제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트와이스의 쯔위는 나비효과가 발생하는 여파로 인하여 사과문을 올리고 나지만, 사과문이 또다시 문제가 되어 2차 나비효과를 불러 일으키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늘 밝은 모습으로 다녀야만 했던 쯔위. 앞으로는 문제가 되는 일에 휘말리지 않기를 바라고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트와이스의 다른 멤버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20/06/14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미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미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미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twice) 미나에 대해서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나 본명 : 묘�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15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나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나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나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TWICE)의 나연의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나연의 본명 : 임나연 나연의 출생년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21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채영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채영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채영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TWICE)에서 막내 역할을 하고 있는 채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영의 본명 : 손채영 채영��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20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모모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모모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모모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의 모모에 대해서 자세하게 탐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모의 본명 : 히라이 모모 모모의 ��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19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지효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지효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지효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당! 오늘은 트와이스에서 메인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는 트와이스(TWICE)의 지효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18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사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사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사나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TWICE) 사나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사나의 본명 : 미나토자키 사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17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정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정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정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트와이스(TWICE)의 대표 단발 미녀인 정연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정연의 본명 : 유정연 정연의 출��

hyunsoopirit.tistory.com

2020/06/16 - [Who? 연예인의 모든 것/트와이스의 멤버의 모든 것] - 트와이스(TWICE) 다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다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트와이스(TWICE) 다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TWICE의 귀요미 담당을 하는 다현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현의 본명 : 김다현 다현의 출생년�

hyunsoopirit.tistory.com

Mr 잡지었습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조사 과정에서의 출처링크 : https://namu.wiki/w/%EC%AF%94%EC%9C%8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