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o? 연예인의 모든 것/오마이걸 멤버의 모든 것

오마이걸 승희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by Mr 잡지 2020. 6. 23.

사진 출처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승희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오마이걸에서 아담한 키로 귀여움을 한눈에 사로잡는 오마이걸의 승희에 대해서 자세하고 깊은 탐구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걸 승희의 본명 : 현승희

오마이걸 승희의 출생년도(나이), 고향 : 1996년 1월 25일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오마이걸 승희의 국적 : 대한민국

오마이걸 승희의 신체 : 160cm / 44kg / B형 

오마이걸 승희의 학력 : 한국예술고등학교 졸업

오마이걸 승희의 소속그룹 : 오마이걸(OHMYGIRL) (WM ENT.)

오마이걸 승희의 종교 : 불교

사진 출처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 오마이걸 공식 트위터

(슈퍼스타K2)오마이걸 승희의 데뷔 전 배경

 

사실 오마이걸 승희는 오마이걸(OHMYGIRL)로 데뷔를 하기 전 비연예인 신분 때 다양한 방송을 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SBS의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출연을 했던 경험이 있으며 KBS1의 전국노래자랑-인제 편에서도 자신의 끼를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그리고 한 때 유명했던 승희 슈퍼스타K 클립이 탄생한 슈퍼스타K 시즌2에 나와서 어린 나이에 자신의 노래 실력을 한껏 뽐내기도 합니다. 오마이걸 승희는 2011년 (당시 중학교 3학년)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쟁쟁한 실력자들을 제치고 TOP11 선정을 할 때 탈락을 하게 됩니다. 그당시 슈스케의 인지도를 생각하면 어마어마한 성적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사진 출처 : 오마이걸 공식 홈페이지
사진 출처 :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본

오마이걸  승희의 팀 내 포지션

 

오마이걸에서 승희는 팀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그녀는 WM엔터테인먼트에서 약 3개월만을 연습생 신분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그녀는 슈퍼스타K 시즌 2에서 자신의 노래 실력을 이미 증명을 했기에 연습생 생활을 조금밖에 하지 않은 승희가 리드보컬을 하는 것에 대해서 불만을 갖거나 반박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녀의 목소리는 풍부한 성량을 갖고 있으며, 호소력이 짙은 허스키한 목소리와 추가적으로 넓은 음역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음으로 버즈의 민경훈을 이겼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아이돌룸 캡처본

오마이걸 승희의 별명

 

오마이걸 승희의 별명은 다양합니다. 재간승희로 시작하여 씅, 재간둥이, 씅히, 현프로, 강아지똥, 끝판왕, 아기수달, 알람시계 등이 있습니다.

 

사진 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33&aid=0000068220

오마이걸 승희의 여담

 

1. 오마이걸 승희는 빠른 1996년 생이기 때문에 1995년 생과 함께 학교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는 미미, 유아가 1995년생이기 때문에 팀에서 셋이 친구로 지낸다고 합니다.

2. 오마이걸 승희는 연예인 중에 트와이스(TWICE)의 지효와 굉장히 친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트와이스(TWICE)의 지효는 1997년생이지만 나이를 신경쓰지 않고 친구로 지낸다고 합니다.

3.  걸스피릿에 출연을 했을 당시에 승희가 2명 있었습니다. 씨엘씨(CLC)의 승희와 오마이걸(OHMYGIRL)의 승희였는데, 이에 MC가 어떻게 불러야되냐고 하자, 오마이걸(OHMYGIRL)의 승희는 자신을 "재간승희"로 불러달라고 했습니다. 이에 씨엘씨(CLC)의 승희는 "그럼 저는 매생희로 불러달라" 라고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오마이걸 공식 트위터

4. 미담이 엄청나게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한 방송에서 승희의 허벅지 사이즈를 쟀는데 허벅시 사이즈가 17.4인치가 나왔습니다.

6. 오마이걸 승희는 갤럭시 S 20 Ultra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7. 오마이걸 승희의 MBTI 유형은 INFJ(예언자 유형)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오마이걸의 승희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녀의 넓은 음역대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더 높이 성장하는 오마이걸의 승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마이걸(OHMYGIRL)의 다른 멤버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020/06/22 - [Who? 연예인의 모든 것/오마이걸 멤버의 모든 것] - 오마이걸 유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오마이걸 유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오마이걸 유아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r 잡지입니다. 오늘은 오마이걸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인 유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마이��

hyunsoopirit.tistory.com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조사 과정에서의 자료 출처 : https://namu.wiki/w/%EC%8A%B9%ED%9D%AC

댓글